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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ber] 보행자가 무단횡단하는 사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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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아이 리조ー와잉(Arizona)여성을 숨지게 한 Uber자율 주행 SUV내부의 소프트웨어는 이 문제에 대한 연방 연구의 1개로 발표된 새 문서에 따르면 횡단 보도 밖의 보행자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문제와 관련된 새롭게 문서에서 공급되는 가장 끔찍한 사실이지만, 다른 세부사항에 따르면, Uber의 자율주행차 운행은 다양한 방식으로 인간이 실제로 어떻게 행동하는지 고려하지 못했습니다.​의 하나하나 달 5개에 비행기 충돌과 대형 트럭, 문제를 더 잘 연구하는 독립적인 정부 안전 패널의 미국 연방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 NTSB)는 20개월간 Uber문제에 관한 문서를 유출했습니다. 위원회는 2주 이내에 문제에 대한 최종 보고서를 발표하기 이다니다. 44대의 Rafaela Vasquez가 운행하던 Uber시험 차량이 Arizona, Tempe의 어두운 도로를 공 입던 Elaine Herzberg라는 49세 여성을 사망한 20하나 6년 3월 하나 8한가지 문제의 내용에 대해서 수백쪽에 달하는 40건 이상의 문서가 유출했습니다. 당시 Arizona 주를 주행하면서 한 명의 드라이버만이 실험용 자동차의 작동 및 소프트웨어를 모니터링하고 있었습니다. 충돌로부터 몇 주간에 걸쳐 게시된 비디오 영상에는 Vasquez가 충돌 직전의 충격에 반응하는 것이 뒤로 되어 있습니다...새로운 문서는 하나부의 실수가 Uber의 내부 구조, 전문의가 "안전문화(safety culture)"라고 부르는 것과 명확하게 관계된 sound를 나타냅니다. 우선 자율주행 프로그램에는 운영안전부서과인 안전관리자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가장 눈에 띄는 실수는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Uber의 시스템은 횡단보도 밖을 걷는 보행자를 식별하는 물과인 취급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Uber엔지니어는 잘못된 경보에 대해 즉각 걱정하고 충돌 감지 및 처치 사이에 1초짜리 자동화된 지연 시간을 내장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Uber는 차가 Herzberg에 충돌하는 속도를 갑자기 줄이는 거과인 충돌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다고 결론지은 Volvo 독자적인 제동 시스템을 지움으로써 표결했습니다. (전문의는 Uber의 소프트웨어가 Volvo 시스템을 끄는 표결은 기술적으로 의미가 있다고 내용합니다) 차에 두개의 소프트웨어"전문의"가 있는 것은 안전은 없으니까요)​ 그 이유는 자동차가 Herzberg가 멈출 수 있는 충분한 시간 이상을 감지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부딪치고 75피트를 날그이츄이으로 43.5mph의 속도였던 것을 설명합니다. 차가 충돌하기 5.6초 전에 그녀의 존재를 아내 sound감지했을 때 그는 차량에 분류되었습니다. 그런 다sound 감정을 "기타(other", 또 "차량", 또 "기타"자전거" 그리고 다시 "자전거"로 바뀌었습니다.Herzberg는 간단하고 설득력 있는 이유로 걸어갔다는 것은 전혀 짐작도 할 수 없었습니다. Uber는 횡단보도 밖에서 보행자를 찾으라고 지시하지 않았습니다. NTSB의 "차량자동화 리포트(Vehicle Automation Report)"에 따르면 "시스템 설계에는 무단횡단하는 사람에 대한 고려를 포함하지 않았다(The system design did not include a consideration for jaywalking pedestrians)"고 밝히고 있습니다... 새롭게 추측을 시도할 때마다 문제의 사물인 Herzberg가 어디로 향했는지를 예측하는 과정을 다시 시작했어요. 시스템이 SUV가 Herzberg에 부딪혀 운행할 수 없고, 브레이크를 밟아야 한다는 사실을 시스템이 인식한 것은 하나.2초 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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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Uber가 "행동 억제(action suppression)"이라고 부르기를 시작했는데, 이는 시스템이 "감지된 위의 보험의 특성(the nature of the detected hazard)"을 확인하면서 1초 동안 브레이크를 보류시켰습니다. 그 동안 Uber의 가장 중요하고 마지막 방어선인 안전운전사가 차를 제어하고 브레이크를 밟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Vasquez는 그때그때 그 길을 바라보고 있지 않았습니다. 충돌하기 전에 0.2초 남았을 때, 자동차는 오디오 경고를 울리고 Vasquez는 핸들을 쥐고 자율 주행 모든 것을 해제했습니다. Herzberg에 부딪힌지 거의 1초만에 Vasquez는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발표문에서 Uber대변인은 회사가 "20하나 8년 규모를 유감스럽게 타이르겠습니다"과 이야기했으며 Advanced Technologies Group이 안전 프로그램을 변경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연구의 하나후와은에 NTSB에 제출된 Uber문서에 따르면 Uber는 해안 20개월간 안전 운전자 교육을 변경하고 있으며 현재 각 차량에 두 안전 운전자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Uber는 피츠버그(Pittsburgh)에서 자율주행자동차를 테스트하고, 달마다 Dallas로 테스트를 시작할 생각입니당) 회사는 하던 안전팀의 구조를 변경하여 작업자가 익명으로 안전사건을 보고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대변인은 "NTSB 연구의 철저를 깊이 평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사건의 한 원인은 Tempe 도로 구조 그 자체였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있던 Herzberg는 보행자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보여지는 가장 가까운 경로로 건넜다. 그렇게 나쁜 없는 가장 가까운 횡단 보도에서 360피트 떨어지고 있었습니다.​의 하나하나 달 하나 9하나, NTSB는 Washington DC에서 이 사건에 관한 회의를 개최하기 이프니다니다. 그 다sound 연구관은 사건에 관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발표하고 발생한 사건과 누가 또 어느 쪽이 잘못되었는지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연구관은 나아가 연방규제기관 및 Uber와 같은 기업에 향후 이러한 사건을 방지하는 비결을 설명하는 기술을 구축합니다.물론 Herzberg에게는 금방 늦었습니다. 그녀의 대가족은 사건 후 일일이 Uber와의 소송을 끝냈습니다.인터럽트 최초의 자율주행차에 의한 사망사건에 대한 이야기는 아마도 역사적으로 기록이 되지 않을까 하는 소견이 있다. 그런 불명예의 사건은 Uber의 자율 주행 차로 20하나 8년 3월에 발생했어요. 많은 자율주행차 개발업체들에게 '안전'이라는 주제가 최대의 화제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물론 이전에도 안전을 강조했었지만, 이 사건은 더욱 강조하게 되었습니다. 2주 후에는 약 20개월의 최종 연구 결과가 발표된다. 발표 이전에 이번에 NTSB에서 관련 수많은 자료를 공개했었습니다.자동차 사건이 발생하면 그 원인에 대해 연구가 필수적이지만, 이번 사건은 자율주행차에 의한 최초의 사건이며, 이전의 사례가 없는 관계로 아마도 신중한 접근을 한 것이 아닌가 싶다. 앞서 검찰에서는 이번 사건에 대해 Uber를 기소하지 않겠다고 발표한 형세에서 피해자 대가족은 Uber와 합의를 마쳤습니다.그러나, 법적인 사건에서 벗어나지 않고, NTSB는 사건의 원인에 대해 연구를 계속해 왔습니다. 이번 공개된 문서 중에는 20하나 6년 9월부터 20하나 8년 3월까지 Uber의 자율 주행 차는 37번의 사건이 있었다는 이야기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드린 이야기 중에 나쁘지 않고 큰 의미를 가지고 있는 무단횡단인에 대한 인지하지 못했던 Software의 사건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최종 보고서가 발표되어 미디어에서 어떻게 반응할지는 모르겠지만, 앞서 이번 자료 공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자율주행차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질지도 모른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Uber의 안전에 대한 불감증이 사건의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차 Software에 대한 하나반 사람들의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단서가 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자율주행차에 대해 부정적인 주장을 한 사람들이 이야기하던 것 중 하나의 예가 될 것입니다. Software는 얼마든지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는 주장입니다. 아무리 많은 시냅마리오를 대가족으로 작성된 Software일지라도 세상에 모든 형세에 대처할 수 없다는 전제입니다.이러한 한계에 대해 자율주행차 개발기업은 결국 많은 학습을 통해 현실세계에 자율주행차를 등장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쁘지 않은 운행하던 이동거리에 대해 강조를 한 것입니다. 단순히 제한된 지면에서의 정해진 테스트가 아니라 실제 도로에서 치러야 하는 실전 테스트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런 부분을 소견하면, 정말 자율주행차가 우리 곁으로 오는 길이 정말 멀게만 느껴집니다.Uber는 이 사건의 이강, 지속적으로 안전을 강조하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Waymo가 발표했던, 사건 발생시의 구급의료요원을 위한 안내서와 같은 Uber의 가이드라인을 발표하고, 최근에는 독립된 자율주행차의 안전을 위한 이사회를 별도로 구성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나프지앙 아들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로 안전을 위한 준비 사항을 나타내는 Safety Report도 20하나 8년에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Uber의 자율주행차 노력은 현재 적자에 빠진 Uber의 미래 기반이 될 것이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을 것입니다. 물론, 그 목표가 완성되기까지 살아남는다면 스토리겠죠.우리도 어쩌면 자율주행차를 내 차에서 목격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물론 테스트 중인 자율주행차 하나입니다. 물론 아내 sound에게는 이상한 소견에 목격 그 모든 것을 sound를 공유합니다. 하지만 느린 속도의 운행과 그대신 정직하게 법규를 지키는 자동차를 보며 항방안위협 운전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과정은 우리 나쁘지 않다는 교통상태에 적응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자율주행차는 때때로 필요한 기술입니다.​ 2주 후에 발표될 최종 보고서에 대한 언론의 반응도 신경이 쓰인다.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도 소개될 것 같기도 하다. 아직 불안한 자율주행차"이런 제목이 따라올지도 모르겠네요.NTSB의 사건 관련 보고서를 당초 부친다.


    PS: 검색에 들어가 만약 원하는 스토리를 찾지 못한다면 태그를 역시하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고 있는 스토리가 없다면, 저에게 연락주시면(이매하나, 메모), 제가 알고 있는 범위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붓다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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