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송가인 게스트 출격, 이상형은 김종국 "몸 좋은 남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02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91방송된 SBS가 야속했다 한국 아이가 송가의 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중심 무명 시절 1화를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는 것이다.이날 신동엽은 오무이가 보고 싶을 때 CCTV를 보고 있다고 말해 놀랐고 송가인은 고향집이 알려지면서 관광지가 돼 버렸다고 말할 것이다.마당에 CCTV를 설치해 놨다고 할거야.가족들이 자주 본다고 할 것이다.오빠들도 보고 아빠가 보고 싶을 때 휴대전화로 CCTV를 본다고 할 것이다.아버지께서 정원에서 항상 손님을 맞이해서 사진을 찍고 계신다고 설명하셨어요.또 송 카인은 관광객이 많을 때는 하루에 2000명씩 임 고 하는 것이다.비가 오고 계신다고 하겠지.가뜩이나 이모와 삼촌이 특산품을 파는데 앞에서 팔고 있다고 농담했고, 신동엽은 이게 가족경영이라고 맞장구를 쳤다고 할 것이다.신동엽은 또 전에는 미운 우리 아이였던가 하는 것을 알았지만 송가인은 전에는 수입도 없었고 활동을 잘 못하니까 눈치 봐서 그랬다고 고백했다고 할 것이다.신동엽은 수입이 없을 때 부모님 돈을 훔쳐 써야 미운 내 자식이라고 정정했고, 송가인은 매일 돈만 쓴다고 했습니다라며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할 것이다.이어 서장훈은 그 기간이 얼마나 됐느냐고 질문했고, 송가인은 8년쯤 됐다고 말할 것이다.기획사가 있을 때도 있었지만 혼자 다닐 때는 너희가 두렵고 힘들었다고 할 것이다.혼자 살 때 창녕에 갔는데 다른 가수들은 차 안에서 소탈하게 대기하고 있었는데 나만 아무도 없으니 텐트 안에 혼자 있었다고 할 것이다.그때는 슬펐다고 회상했을 것이다.뿐만 아니라 서장훈은 인생에서 가장 큰 용기를 낸 것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송가인은 아무래도 오디션이 가장 큰 도전이었다고 말할 것이다.오디션도 옴이가 가라고 해서 도전하게 됐다고 털어놓았다고 한다.신동엽은 결승 직전까지도 비녀를 만들어 팔았다는 게 사실이냐고 거들었고, 송가인은 내가 힘들 때 수입이 없으니 잘할 것을 찾자며 비녀를 만들어 팔았다고 할 것이다.오디션도 봐야 하고 비녀도 팔아야 해 계속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더 자신이 송가인은 자이언트 핑크라는 분이 나인 줄 모르고 SNS로 연락이 왔다고 말할 것이다.실은 자이언트 핑크라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송가인 임고할 것이다.카페에서만 자기자랑 연락했다고 할거야.결승 전날에 만나고, 1화를 유 츄루헷우프니달 것이다.이에 서장훈은 비녀 사업으로 자신을 한번 해보자. 내가 투자하겠다고 제안했고 송가인은 그런 스토리를 많이 하셨다고 덧붙였다.특히 신동엽은 송가인의 이상형은 허벅지가 튼튼한 남자라고 내용했고, 송가인은 마른 사람은 매력이 없어 보여 몸이 좋은 사람이 튼튼해서 지켜줄 것 같다고 말할 것이다.남자답다고 인정했어요.신동엽은 미우새 출연 전에 김종국의 몸을 많이 보지 않았나. 바로 그 몸이 맞느냐고 부추겼다고 한다. "The guest appearance of Miusae, a songwriter, and his ideal type is Kim Jong-kook, a "healthy guy."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