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캘린더 드디어 도착 ㅠㅠㅠㅠㅠ(B타입)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0:52

    정말 이렇게 늦게 되는 건가요? 마켓...(하지만 지연고지+지연문자 케어가 성의 있으니 봐줄게요;ᄉ;) 이라서..." 펜스 캘렌더는 당신들이 귀여워서 마음에 들어요. 1개의 팬의 마음을 배제하고 보면 달력의 측면이 너무 작았습니다.用업무용으로 쓸 때 달력에 뭔가를 많이 쓰는 편인데, 이거 하나만 아쉬워요... 그래도 그대신 펜스 화보가 커서 좋았어요! 헤헤 좋아펜스야, 내가 더 꼼꼼해져 있으니까.


    >


    어디다 달아둘까 어떻게 할까....(생각)


    >


    두근두근 개봉했어요!


    >


    나쁘지 않고 애라도 먹을 만큼 먹어놓고 왜 새해가 떨리는지 모르겠어요. 안정적이지 못해서 그런가, 아니면 나쁘지는 않아.먹기 싫어서 그런가. 하지만 올해는 펜스가 함께 올꺼라고 생각하니 든든하네요. 또 직장용+가용 2개 살 걸 그랬어.ᅲᅲᅲᅲᅲᅲ


    >



    >


    >


    곳곳에 펜스 화보에 어울리는 어록이 다소 음미되어 있어 다이어리에서 받은 감동을 당신에게 전해줍니다.


    >


    >


    다만 달력은 조금 작습니다. 한 손으로 숨는 정도? 디자인은 귀엽습니다. 펜스가 들어있어서 아무튼 귀여워요


    >


    >


    >


    사진이지만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이후 바로 회사 달력을 놓아두겠습니다.아니야, 들고 다닐까? 다이어리보다는 좀 크지만 무게가 상당히 의견보다 가벼운 편이네요. 뭐 아무튼 기다린게 드디어 도착해서 심정에 놓이고.... 가슴이 벅차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