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 DC 타이탄 (Titans)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7:25

    >


    제작:그렉 벌런티, 아키바 골즈먼, 제프 존스 연출:브래드 앤더슨, 타 출연:브랜든 스웨이츠(로빈/딕 그레이슨/김승준), 티건 크로프트(레이븐/레이첼 로스/문남숙), 안과인 디옵(스타파이어/콜리 언더스/양정화), 라이언 포터(비스트보이/가필드 로건/심규혁), 캐런 월터스(로빈/제리슨(행크), 캐리커슨(행크), 캐리커슨(캐리)과 재제작되었다. 북미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DC유니버스를 통해 유출되고 DC유니버스 서비스가 지원되는 미국과 캐과인더를 제외한 나머지 정부는 넷플릭스가 배급을 맡아 서비스되는 드라마입니다. 제작사인 워너헤이스TV에게는 잃을 것이 없는 선택이기도 합니다. 해외 정부에 'DC유니버스'이 서비스 되기 전까지는 넷플릭스 배급망을 통해서 어느 정도 DC캐릭터를 나타내는 1수 있어. 넷플릭스에서 배급권에 대한 수익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북미에서는 20하나 8년 하나 0월 유츄루카가 국내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20하나 9년 한개 달에 유츄루카 되었습니다. 다소 텀이 있기는 하지만. 과로는 아닌 것 같아요.


    원작의 주인공인 로빈 스타파이어 레이븐 비스트보이가 등장한다. 멤버 중 한 명인 '사이보그'는 기위극장에서 개봉해서인지 꽂혀있어요. 이 밖에 원더우먼 복제(가명 본인?) 한국에선 잘 알려지지 않은 호크와 도브. 그리고 원작에서는 로봇이며, "본인이 트윙", "아스널", "스타파이어"팀인 "아웃사이더즈"와의 싸움에서 이기기도 했던 강력한 빌런 "뉴클리어 패밀리"도 등장할 것이다. 여기서는 인간으로 등장하는데. 대부분 잘 알려지지 않은 캐릭터가 등장하거나, 잘 알려진 '슈퍼맨', '배트맨', '조커', '알프레드' 등이 짧게 언급되고 본인 또는 비유적인 말로 엇갈린 지본일까요? 코로DC 코믹스의 캐릭터를 잘 알고 있는 만큼, 보다 즐겁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원작 캐릭터와 달리 설정붕괴라는 스토리도 있고 오히려 더 재미없는 효과를 주는 것 같은데. 어차피 나는 잘 모르니까. 재미있게 봤습니다.


    >


    내용은 배트맨과 함께 활동해 온 로빈 즉 그레이슨은 배트맨과 결별해 끓이는 소음을 찾는 한 디트로이트에서 형사로 활동 중.트래버스시티에 살던 레이첼이 한 남자가 침입해 어머니를 살해하자 그를 공격 후 디트로이트로 도망쳐 꿈속에서 보던 그레이슨을 맘봉잉게 됩니다. 그리고 '그레이슨'에게 도움을 청하고, 한편 곧 기억을 잃은 '콜리'는 자신이 '레이첼'이라는 소녀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안 후에 '레이첼'과 '레이첼'의 무리에 합류하게 됩니다. 또'레이첼'은 또 다른 뭉지에우에 '가필드'을 맨 봉인 이들은 4명이 함께 하기로 해서 벌어지는 스토리 이다니다. 하나단의 주주인공은 그레이슨이 아니라 레이첼입니다. "레이첼"의 아부지 "트라이곤"의 추종자들로부터 칭어 본인고 "레이첼"의 과거를 들추면서 "그레이슨"이 "배트맨"으로부터 멀어진 이유, "코리"의 잃어버린 기억등을 해명합니다. ​ 여기에 '호크'과 '시궁창'의 스토리, 2대'로빈'마'제이슨 토드'등이 등장하면서 흥미와 관심을 부르시고 저와 키프니다. ​ 또 시즌 한 에피소드 9에서는 '호크'과 '시궁창'의 스토리로 구성되는 만큼 이 두 캐릭터도 흥미 있게 풀어냅니다. 에피소드 2에서 좀 자신에 와서 사라지는 캐릭터라고 생각했다. 시즌 2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상념을 선물한다.


    >


    >


    에피소드 9에서 '호크'과 '시궁창'의 이 이야기는 의외의 즐거움을 주거나 합니다. 호크의 과거와 어떻게 도브가 레이첼을 만과인 모두 활동하게 됐는가. 그리고 에피소드 2에서 '호크'이 '시궁창'에 대한 유아 정이 어떻게 나 왔느냐. 예상과 달리 떡 회수를 꾸준히 하는 편이고. 전반적으로 캐릭터를 설명하는 데 충실하고 캐릭터들을 이해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하지만 유독 1대'로빈'마'딕 그레이슨'이 '배트맨'을 싫어하는 이유를 끝까지 잘 오지 않고는 그렇지만. 심지어 배트맨 웨인을 싫어하면서 웨인이 준 정장과 차, 필요할 땐 알프레드까지 도움을 청하는 그레이슨을 보고 토드가 한마디 할 정도죠.(저도 싫다면서 쓸 건 다 쓰는 걸 보고 뭐라고 생각했다.) 아무튼 대략적인 원인은 밝혀지는데 그렇게 싫어하는 이유가 잘 전달이 안 되네요. 그래서 배트맨이 좀 싸이코처럼 아이를 키웠나 싶을 정도. 물론 학부모로서의 자질은 없다지만. ​


    >


    '스타파이어'의 '콜리'의 경우는 드라마가 개봉하기도 전에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일단 흑인것을 뒤로하고, 집이 먼저 서겠지.내가 봐도 보통 거리의 아가씨 같은 감정이랄까...의상 디자인의 가무 엉망으로 해놓고....솔직히 원작에 대한 이해 자신감의 애정은 없으니 흑인이든 황인이든 상관없지만. 그래도 애니메이션을 통해 조금 자신을 접한 저로서는 스타파이어가 가장 불안한 캐릭터 중 누구 자신이었습니다.


    >


    하지만 1가지라도 계속 보면 자신 답지도 없고. 첫 번째 갱단을 통해 레이첼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했기 때문에 충분히 그런 옷을 입을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송본인


    >


    에피소드 후반부에 콜리가 FBI요원이 돼서 너무 과민하게 등장하는데, 그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예쁜 배우를 어떻게 그렇게 레이첼의 경우는 등장 캐릭터 중 가장 강해 보이는 캐릭터지만. 계속 자신의 힘을 두려워해 조절을 못하고, 별로 힘이 되지 못하고.'가필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이 '호랑이'라고 해서 '호랑이'로만 변신합니다. 이건 제작비 사건인 것 같기도 해요.


    >


    무엇보다 '레이첼'의 심경 변화가 너희들의 급작이라고. 그레이슨에게 아내 소리에 본인을 도와달라고 요청해. 막상 데리고 있으면 본인을 어린애 취급이라고 하고. 전반적으로 뭉지에울 1우키는 쪽으로 포지션이 잡혀서. 에피소드 7에서 주인공 캐릭터가 개 고통을 받게 됩니다. (물론 이 주인공들이 당신들의 무뚝뚝해서 한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좀 레이첼 포지션이 끝까지 문제를 키우는 쪽에 잡혀 아쉽긴 하네요. 타이탄 팀으로서의 활약은 정말 거의 없었고, 가필드는 비스트 보이로서 약간 개그맨으로 잡힌 느낌이에요.


    >


    넷플릭스의 마블 캐릭터 드라마 데어데블 루크 케이지 제시카 존슨 어린이 앰피스트가 어두운 분위기의 영웅이었다면? DC의 어두운 히어로는이 됩니다. 피가 튀어서 잔혹한 장면도 있고. 어두운 내면도 그러고 있고 내용이네요. 무엇보다 "토드"가 아닌 "그레이슨"이 "배트맨 X카"라고 외치면 내용은 전부 했습니다.확실히, 아이의 처음에 그런 대사가 과도하게 온다는 것은, 대단한 처음이지만. 그 과인저과 극중에서 그레이슨이 좀 잘생겼고 그레이슨 와서 (실제로 잘생겼지만) 여자가 유혹하거나.'도브'랑도 그런 사이였고. '코리'와도 다 같이 자는 등등. 예상과는 달리 외모로 먹고사는 캐릭터처럼 과인이 될 수도 있지요. 원작에서는 도과인과도 연인이었다고 하던데. 극중에서는 그런 뉘앙스가 없어요. 거의 누과인과 동생처럼 과인이 오기도 하고. 아무튼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정주행한 드라마입니다. 제 1단 DC쪽은 마블도 잘 모르는데. 더 모르는 편이니까 무난하게 본 적도 있고. 가끔 제가 알기로는 언급이 이과인 비유를 통해 역시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등장인물들의 능력이 다소 부각되긴 했지만 그래도 넷플릭스의 디펜더스 캐릭터처럼 현실적인 면도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CW의 "어린이 로우"나 "플래시"등의 추억이 있는 것도 좋고. 다만, 사건은 이것이 시즌 하나이고, 하과인의 사건이 마지막이 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 시즌과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 에피소드가 궁금하네 시즌 1년 끝과 웬 보리는 내가 싫어하는 스타로 처음... 그래도 추천할 만한 드라마입니다 시즌 2을 지에쟈크할징 모르지만. ​#에피소드 4에 나 왔다'둠 순찰'캐릭터들은 스핀 오프 교쿠에서 드라마 제작이 될 것입니다. 20하나 9년에 방영될 예정이지만 이'둠 순찰'도 넷플릭스를 통해서 콤게도에루징 아직 알 수는 없다는 것. #호크와 도브, 로빈이 함께 싸우는 장면이 있는데. 망토가 정내용 싸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


    >


    >


    # 넷플릭스로의 우리의 예상 더빙을 지원합니다. 더빙으로 X나 이런 얘기도 본인이 오고. 생각과는 달리 욕설은 본인이 와서 신선했는데. 자막도 욕지 댁에서 보여줬어요. 조아 조아#시즌 1의 마지막 에피소드 11의 엔딩 크레딧 후, 쿠키 영상이 있습니다. 슈퍼보이의 등장을 알리다 쿠키 영상입니다 '슈퍼보이'의 '코당신 켄트'는 '슈퍼맨'과 '렉스 라우터'의 DNA를 받아 태어난 클론입니다. 그리고 그거랑 같이 본인이 오는 강아지는 '크립토' 같은데. 크립톤 행성에서 '슈퍼맨'을 따라 지구로 온 강아지입니다.눈에서 레이저도 본인인가? 밝은 하늘이도 본인은 강아지인데.시즌 2제작비가 충분한지?#생각과는 달리 좋은 음악이 많이 등장합니다. "Sunny"로부터 "AC/DC"의 "Thunderstruck"등. 생각과는 달리 선곡이 좋다는 것.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