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GV 생하나 콤보, cgv생하나콤보 받는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3:52


    >


    안녕하세요? 해돋이입니다..평소 이시간에는 겨우 눈을 뜬시간인데..어제 새벽부터 움직이다가 야간에는 한글자씩 자버려서 늘 그랬던 것처럼 일찍 하나가 되었네요..지난주말에 신랑과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를 보고왔습니다.나는 이런 류의 영화는 나쁘지 않은데 신랑이 집요하게 졸라서 내가 미지근한 반응을 보이니까 그럼 혼자 보고 올께... 그러기엔 너무 미안해서 같이 같이 갔습니다.평소 영화 예매는 핸드폰에 있는 아이플 케이션으로 하는데 올해는 T멤버십 VIP로 한 나이에 6번 영화를 free라고 볼 수 있고, T WORLD에서 예약을 하고 영화관에 가서 관람권을 출력을 했습니다.


    >


    아무 생각 없이 영화 입장권을 출력하는데 CGV생 1콤보 쿠폰이 함께 출력이 되더라구요...저는 CGV에서 이런 서비스가 공급된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그러므로 이것이 뭐 하고 보면 생애 1과 평생 1콤보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내용입니다~~


    유효 기간이 있지만 자세히 보면 생애 1안팎에 1주 1의 기간이 있더라구요...


    >


    제가 표를 출력하자 신랑은 또 뭘 먹을까 해서 메뉴를 계속 찾았어요.평소에는 팝콘을 꼭 먹어야 되냐고 물어보고 꼭 먹고 싶다고 하면 사주는 편이죠.칼로리도 칼로리지만 팝콘을 먹으면 콜라를 꼭 먹게 되니까 되도록 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이날은 표를 출력해 온 제가 평소와는 너무 제가 다르게 팝콘을 사자고 해서 놀랐다고 합니다.자기안에 생일콤보쿠폰이 있어서 팝콘이랑 소음료 무료로 준다고 하니까 신랑이 당시에 가서 납득하는 분위기야.


    >


    CGV의 생일 콤보는 팝콘과 소리료 2잔이 제공되더라구요...그래서 평소에는 소리료도 시모 와인만 사는데 오 그는 나의 그레이프 후르츠 에이드에서...신랑은 역시 과잉 사람 콜라~^^;;


    >


    사실 영화는 제 스타가 처음이 아니라 너무 신나.언제 끝의 나...  마지막으로 음식점에 가서 해산물 마무리 처음 하는 거 사가야지.계속 생각하곤 했어요.저는 노잼이었는데 옆에 있는 남자 외국인들은 계속 웃고 너무 즐거운 분위기였어요.그 캐릭터를 파악하고 있으면 재미있는 것 같아요.기대했던 신랑도 기대했던 것보다는 별로라는 반응이에요.


    >


    생애 1콤보를 받은 TIP..사실 극장을 생1안팎에 하나 주간 1속에 못 갈 확률이 더 크잖아요....물론 자주 계신 분들이 가겠지만, 특별히 끌리는 영화가 없는 것, 자신감이 없어서 못 가, 자신... 그럴 때는 생애 1설정은 내가 따로 있다는 거요...^^영화관을 방문한 1정에 맞추어 생애 1수정하는 것..생애 1수정은 http://www.cgv.co.kr회원 정보>개인 정보의 변경을 클릭하고 정보 수정을 하면 댑니다.


    물론 CGV 회원 가입되어 있고, 생일 설정을 해 두지 않으면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공짜로 먹는 팝콘이 더 맛있어요.만약 저처럼 CGV를 이용하여 생일 콤보 혜택을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이런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