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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글 애드센스 광고> - 박영훈 外(경향BP)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6:02

    <구글 오린 이도우 센스 마케팅>-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오링이도우포스토'와 다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하나 9년 3월에 자신 왔다. 어린이를 위한 센스를 왜 하는지에 대한 당위성부터 가입하는 것, 적용, 수익 극대화 비결, 유튜브 연동의 비결 등을 망라합니다. 구글에서 월급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성실함과 균등한 연구가 필수입니다. 그만큼 누구 본인이 될 수는 있지만 누구 본인인 월급 수준의 돈을 받을 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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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센스는 내 블로그에 내가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올린 후에 그 광고를 남이 클릭할 때마다 수익이 발생하는 식이다. 광고는 글의 맥락에 따라 올라오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방문자의 검색 쿠키 기반에 따라 올라온다. 애드센스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불가능하며 앞으로의 티예기 블로그는 나쁘지 않고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만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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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는 직접 수동으로 설정해야 하며, 종류에는 텍스트나 디스플레이, 링크, 일치하는 콘텐츠,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등이 있다. "블로그 지수"는 방문자의 체재시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문장은 전문성이 강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황금 키워드 찾기와 수익형 롱테일 키워드 활용 등 다양한 수익화 전략도 필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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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 채널 이용도 수익 극대화에 꼭 필요한 요소이므로 아기드센스의 '정책'을 준한 누구에게나 매우 중요하다. 한쪽에는 글 70Percent와 광고 30Percent의 비중이 적당하고 제 블로그 광고를 내가 클릭하는 것은 금지 행위이다. 광고의 클릭을 유도하는서라고 야의 부분 역시 1표기해서는 안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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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 어린이이드센스의 가이드라인, Q&A와 함께 유튜브에 대한 이야기도 흘러나오고 있다. 구독자 1,000명 이상이며, 12개월간 4,000시간 이상 시청 시간이 확보되면 어린 아이드 센스의 조건에 합치하고 마케티은 수익이 시작된다. 부록에서는 어린 아이드 센스의 성공 사례의 인터뷰와 FAQ, 2019년을 이끌디지털 마케티은의 트렌드를 간략히 요약해서 놓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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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70여 페이지에 불과한 내용인 만큼 어린 아이드 감각을 이용할 수 있는 매뉴얼 정도로 보면 좋겠다. "디지털 마인드"인 구글의 철학 등을 알 필요는 없어 1달에 얼마든지 벌 수 있으면 내 마음이며, 꾸준한 노력을 할 수 있으면 그 이상의 수익도 노릴 수 있다. 수익이 불안하고 괜찮다고 브랜드가 없는 탓으로, 현재 5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저자도 1, 평생 동안 이에서 먹고 살 소견은 없다고 합니다. 저자의 이 말은 명심할 만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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